그래서 똑 떨어지는 대답을 기대했는데.
시리아인(2300만 명) 열 명 중 세 명이 타국을 떠돌고.재난도 온정도 국적과 빈부를 가리지 않기에.
그나마 고향에 남은 사람들은 절반 이상이 거주지 불명 상태로 살아간다.유엔은 지난해 6월 발간한 난민보고서에서 시리아 난민 규모가 680만 명으로 세계 1위라고 집계했다.이후 시리아의 현대사는 비극으로 점철됐다.
3위 아프가니스탄(270만 명) 등 다른 난민국보다 월등히 많다연초 스포츠계에서는 대기록을 세우며 위대한 선수 반열에 이름을 더한 이들이 있다.
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위대하다는 것에 똑 떨어지는 대답이 있을 수 없기도 하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올림픽 출전 선수는 누구지?이 질문도 주관적이고.이번 출산장려금에 대해 전문가들은 큰 틀에서 환영의 뜻을 내비쳤으나 정부 입장에선 고심이 클 것이라고 예상했다.
기부자에게도 기부 금액만큼 소득·법인세 세액 공제 혜택을 주는 방안도 덧붙였다저출산 고령화 약 조제해주고 요양 상담까지…日 편의점에 4조원 베팅韓 국가 소멸 위기감…日언론.
이 같은 세금 문제로 부영그룹 측은 ‘출산장려금 기부면세 제도를 제안하기로 했다.저출산 문제 집중 조명탄생응원 프로젝트… 아이 낳기 좋은 서울 만든다 구독 이호 기자 number2@donga.